세계인들의 휴양지 골드코스트

관리자 2019.03.25 16:54 조회 수 : 49

4941ce8bd42f04c87502ed9bc679dce9.jpg


골드 코스트는 온화한 기후 42km의 황금빛 모래사장입니다. 브리즈번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골드 코스트의 남단에 있는 쿨렁 같아 공항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골드 코스트는 북쪽의 남 포트에서 남쪽 거짓말인가 타까지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특히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은 중심적인 휴가지로 성장했습니다. 해변 근처에는 관광객, 쇼핑 아케이드, 레스토랑, 나이트 클럽을 위한 고층 호텔이 있습니다.







골드 코스트의 겨울 평균 기온은 21° C입니다. 일 년 내내 온화한 기후와 맑은 날이 있으므로 해안에서 휴가에 이상적입니다. 세계적인 수준의 문화 및 스포츠 이벤트는 매년 많은 방문자를 끌고 있습니다.







주요 하이라이트는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인디 자동차 경주, 재즈와 블루스 축제, 유명한 경주, 요트, 시도 애슬론, 마라톤, 카니발, 쇼 등이 있습니다.



골든 비치 서퍼스 파라다이스
골드 코스트의 중심이며 해변 리조트입니다. 5 킬로미터의 해안선은 골드 코스트의 많은 해변 중 가장 긴 것입니다. 바다는 항상 서핑 애호가와 수영 혼잡해지고 있으며, 해변은 일광욕이나 비치 볼 혼잡해지고 있습니다.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거리에는 고층 빌딩이 줄지어 있습니다.



죽기 전에 방문하는 가장 좋은 장소
작은 해안 도시이다. 케언즈는 현재 전 세계 관광객의 휴양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케언스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데인 트리 열대 우림은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세계에서 2개 독특한 곳입니다.







이 자연환경은 케언스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케언스는 주변을 탐험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역사를 보고 감상할 장소는 많이 있습니다.







케언스는 퀸즐랜드 주지사 윌리엄 웰링턴 Mar 爵을 따서 금광을 따서 케언스라고 명명했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2019.03.25 » 세계인들의 휴양지 골드코스트
골드 코스트는 온화한 기후 42km의 황금빛 모래사장입니다. 브리즈번 국제공항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골드 코스트의 남단에 있는 쿨렁 같아 공항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골드 코스트는 북쪽의 남 포트에서 남쪽 거짓말인가 타까지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특히 서퍼스 파라다이스 해변은 ...
2019.03.22 4 끄라비 (태국)
동남아시아를 대표하는 끄라비, 그리고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목적지는 치앙마이와 방콕 수 있습니다. 끄라비는 아직 국내 여행자에게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모르게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끄라비는 인천에서 직항으로 약 8시간 정도 걸립니다. 그러나 직항 시즌이 있으므로 이번 시즌에 맞지 ...
2019.03.09 3 니스 (프랑스)
Nice nice는 프랑스 남부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곳입니다. ion 정원은 일 년 내내 온화하고 화창한 기후, 멋진 배경과 해변이 프랑스의 역사, 예술, 자연, 음식,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여행자가 방문해야 치유의 장소로 알려졌습니다. 니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인 모나코 여행을 즐길 수 있습...
2019.03.02 2 시드니 (호주)
대륙에서는 세계적이지만, 호주의 시드니는 소규모이지만, 다른 어떤 섬보다 기후 변화가 적고, 단편적인 온대 지형입니다. 20 해안선도 지형으로 매우 단조로운 이며, 오랜 역사와 거의 시간이 없는 안정된 장소이며, 변화는 거의 없습니다. 양털 깎기, 동물 먹이, 서핑 등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시드니의 ...
2019.02.25 1 보라 보라 섬
남태평양에서 인기 있는 섬이며, 타하티구아무와 하와이의 신의 섬이라고, 시간이 있으면 거기에 가고 싶습니다. 또한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라 보라의 큰 만 타를 볼 수 당신의 여행을 더욱 매력적으로 합니다. 타히티에서는 스노클링, 스킨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활동이 있습니...